Community 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2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, 처리방법 안내

  • 2022-08-26
  • 1637

2022학년도 2학기 사유별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방법과 신청 후 출석 및 공결인정 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내용을 필히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  

 1. 출석인정 신청․처리방법조기취업에 따른 출석인정 신청방법은 별도 공문 발송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 

연번    

    

분류    

    

출석 인정 기간    

    

신청 방법    

    

처리 방법    

    

비고    

    

1    

    

출석인정 및     

공결규정 內     

사유    

    

규정 內 해당기간    

    

① 대상학생은 각 사유별 종료 후 관련서류 구비관련부서 및      학과(전공)사무실 방문 제출    

-1 관련부서 업무 담당자는 접수 후 즉시 공문작성    

    (관련서류 PDF, 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)하여     

    학사지원팀 제출    

-2 학과(전공업무 담당자는 접수주 단위로 취합 후 공문        작성(관련서류 PDF, 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)하여     

     삼중수발 제출    

    

학사지원팀 공문접수 후 취합하여     

주별 처리    

    

2022학년도 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     

안내현황    

(붙임 2. 참조)    

    

2    

    

       

코로나19    

관련 사유    

    

본인이 확진자    

    

대상학생은 백신접종 후 7일 이내로 보건당국의 문자 또는    

관련서류를 대상강좌 담당교원에게 열람 또는 제출     

    

강좌 담당교원 전자출결 승인처리    

(2학기 성적 확정시 까지 관련서류     

핸드폰 촬영 보관)    

    

검체 채취일     

7일차 24:00(휴일포함)    

    

기타 수강생의 코로나19 감염예방을 위해 결석요청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자    

    

대상학생은 담당교원이 요구하는 관련서류를 제출    

    

담당교원 재량으로 처리    


2. 공결인정 신청․처리방법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 

연번    

    

분류    

    

내용    

    

비고    

    

1    

    

신청    

    

관련부서 업무 담당자는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인정행사 시행 7일 전    

  (토‧일요일공휴일 제외)까지 공문 작성하여 학사지원팀 제출    

학과(전공)업무 담당자는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인정행사 시행 7일 전    

  (토‧일요일공휴일 제외)까지 공문 작성하여 삼중수발 제출    

    

2022학년도 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     

관련 안내현황    

(붙임 2. 참조)    

    

2    

    

처리    

    

① 학사지원팀 공문접수    

② 인정행사 QR 생성 후 해당부서 담당자 e-mail로 발송    

③ 해당업무 담당자는 e-mail에 첨부된 QR을 인쇄    

④ 당일행사 종료 후 30분 이내까지 대상학생 모바일학생증 로그인건물출입(QR)선택 후 QR 인식 시간 미 엄수 시 공결 인정 불가     

⑤ 학사지원팀 QR 인증되어진 대상학생 공결인정 처리     

    

       


3. 유의사항

 원격(사이버)강의는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은 불가능함

 

붙 임: 1. 2022학년도 2학기 출석인정 및 공결제도 안내문 1

       2. 2022학년도 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 현황 1부 끝.